메이저리그분석 MLB중계 6월 16일 MLB 뉴욕 양키스 : 탬파베이 MLB분석

작성자 정보

  • 커뮤니티M 작성
  • 8 조회
  • 작성일

본문

◈뉴욕 양키스

코르테즈는 이전 경기에서 미네소타를 만나 2홈런 4실점 패전을 당했다. 그럼에도, 여전히 방어율 1점대를 기록하며 양키스 선발진에서 가장 낮은 방어율을 기록 중이다. 삼진과 볼넷의 비율이 5대1을 넘을 정도로 안정적인 제구력을 자랑하는데 빠른 공을 던지는 투수가 아님에도 완벽한 컨트롤로 상대를 잡아내고 있다. 템파 상대로는 이번 시즌 QS+ 동반 승리가 있었다.



◈탬파베이

맥클라나한은 지금 당장 시즌이 끝난다면 토론토의 알렉 마노아와 함께 aL 사이영상을 다툴 선수다. 외려, 조금 더 앞선다는 평가가 맞을 것이다. 다승 공동 2위와 방어율 2위, 탈삼진 1위를 질주 중인데 이 경기에서 6.1이닝 이상을 소화하면 최다이닝에서도 1위로 올라간다. 왜 템파베이가 그를 1선발 에이스로 기용하는지를 실력으로 보여주고 있다. 평균 97마일에 101마일까지 나오는 패스트볼이 있고 리그 최고의 커브를 구사 중이다. 양키스 상대로도 이번 시즌 QS 동반 승리를 따냈었다.



◈코멘트

템파의 승리를 본다. AL 최고의 컨트롤러와 파이어볼러 좌완 간의 맞대결 경기로 가장 관심을 끌 것인데 맥클라나한의 엄청난 기세가 조금 더 앞선다. 7할 3푼대가 넘는 승률을 기록중인 양키스고 타선의 힘이 대단하지만 매 타석 100마일의 공을 던질 상대 에이스에게 고전할 것이다. 템파는 양키스에 비해 타선의 힘은 떨어지지만 디아즈와 마고, 카스트로등 좌투수를 공략할 타자들의 한 방을 기대할만 하다.



◈추천 배팅

[[승패]] : 탬파베이 승

[[핸디]] : +1.5 탬파베이 승

[[U/O]] : 7.5 언더 ▼

관련자료

컨텐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