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분석 4월 18일 MLB C.화이트삭스 : 탬파베이

작성자 정보

  • 커뮤니티M 작성
  • 81 조회
  • 작성일

본문

◈화이트삭스

벨라스케스는 필라에서 이번 시즌 화삭으로 넘어왔다. 옮긴 팀에서도 롱릴리프 혹은 5선발 정도로 나서리라는 예상이었는데 지올리토와 랜스 린의 부상 이탈로 인해 상위 선발 자리를 맡았다. 첫 등판에서는 시애틀 상대로 나섰는데 4이닝 동안 2피안타 1자책으로 나름 호투했다. 95마일의 포심 패스트볼과 더불어 슬라이더로 우타자 상대를 잘한 것이 선전의 이유였다.



◈탬파베이

원래, 이날 템파의 선발은 셰인 바즈와 함께 팀이 기대하는 파이어볼러 유망주인 루이스 파티뇨였다. 그러나, 이전 등판 이후 그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당분간 나설 수 없기에 오프너에 이은 불펜 데이로 나서야 한다. 로메로와 샌더스, 스프링스등이 경기 초반 멀티 이닝을 책임지며 경기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코멘트

화삭의 승리를 본다. 벨라스케스가 그리 안정적인 선발은 아니지만 커리어 대부분을 aL에서 보냈기에 템파 타선에 그리 낯익은 투수는 아니다. 타선이 그의 속구 위주 피칭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템파는 리그 최강의 투수진을 자랑하는 팀이지만 부상자가 너무 많다. 맥케이와 페어뱅크스, 앤더슨등 필승조가 모두 빠져있기에 불펜 경기에 대한 부담이 있다. 화삭 타선이 템파 불펜을 두들길 것으로 보인다.



◈추천 배팅

[[승패]] : 화이트삭스 승

[[핸디]] : -1.5 화이트삭스 승

[[U/O]] : 8.5 오버 ▲

관련자료

컨텐츠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