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분석 4월 18일 MLB 클리블랜드 : 샌프란시스코

작성자 정보

  • 커뮤니티M 작성
  • 37 조회
  • 작성일

본문

◈클리블랜드

시베일은 첫 경기에서 다소 부진했다. 이번 시즌 포스트시즌을 노리는 클블이 하위 로테이션 대결에서 승리를 추가하기 위해 그를 4선발로 내보냈는데 팀이 원하는 결과를 안겨주지 못했다. 그래도, 언제든 스스로 반등을 기대할 수 있는 수준급 투수다. 어떤 선발보다도 공격적인 피칭을 하고 슬라이더의 각도도 예리하다.



◈샌프란시스코

이전 시즌 샌프에서 멋지게 반등에 성공한 우드는 이번 시즌에도 로테이션 선발로써 시즌에 임한다. 커리어 내내 부상 이슈가 많은 인저리프론이었는데 최근 두 시즌간은 부상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31세의 나이로 아직 전성기 구간을 구가 중인데 좌투수로 94마일의 속구를 던지고 커브의 각도가 매우 예리하다. 첫 경기부터 삼진을 6개나 잡는등 구위도 올라온 모습이었다.



◈코멘트

샌프의 승리를 본다. 클블은 이번 시리즈 들어 팀 타선이 다시 하락세로 돌아섰다. 탑 수준의 fa들이 3억달러 계약을 하는 최근의 추세에서 구단주로부터 모욕적인 8천만달러를 제시받은 라미레즈의 멘탈이 흔들릴 수 있고 레예스는 더 이상 30홈런 타자가 아니다. 샌프는 하위 타선에서 득점이 나오고 있는데 러프가 조금씩 살아나는 것도 팀에게는 호재다. 무엇보다 우드가 겨우내 몸상태를 잘 만들었기에 클블 타선을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샌프란시스코 승

[[핸디]] : -1.5 샌프란시스코 승

[[U/O]] : 7.5 언더 ▼

관련자료

컨텐츠 정보